문자 보내
뉴스

회사 소식 에티오피아 고객들로부터의 주문은 다음주에 수송될 것입니다

인증
중국 Henan Dowell Crane Co., Ltd. 인증
중국 Henan Dowell Crane Co., Ltd. 인증
고객 검토
우리의 회사가 도웰의 늙은 동료라고, 몇년은 복광속 천장 주행용 기중기와 싱글 빔 브리지 크레인을 주문했습니다

—— 스당우르 BAYDAR

제가 지금 온라인 채팅 해요
회사 뉴스
에티오피아 고객들로부터의 주문은 다음주에 수송될 것입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에티오피아 고객들로부터의 주문은 다음주에 수송될 것입니다

2월중순에서, 에디오피아로부터의 우리의 여러해에 걸친 고객들 중 하나는 손수레 부속물, 승강기, 모터와 철연선을 포함하는 다양한 상품의 가격에 대해 조사하는 우리와 연락했습니다. 그에게 우리의 최근 인용을 제공한 후, 그는 주문하는 것에 대한 이익을 표명했습니다.

며칠 후, 고객은 그의 주문에 대한 마지막 세부사항을 확인하는 것을 싶어 다시 우리와 연락했습니다. 그는 구매를 추진하기 전에 모든 것이 주문에 있었다는 것을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약간의 논의와 협상 뒤에, 그는 마침내 3월 초 우리와의 주문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앞으로 며칠에 걸쳐, 우리는 주문을 처리했고, 배송을 위해 모든 것을 준비했습니다. 고객은 선적 세부 사항을 통지받았고, 우리에게 필요한 결제를 제공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지금 주문된 제품에 대한 전체 납부를 받았고, 다음주에 고객에게 그들을 보내고 있을 것이라고 발표한 것에 행복합니다.

항상 우리의 에티오피아 고객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즐거움이며, 그가 우리의 가장 믿을 만한 의뢰인들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왜 최고 가능한 서비스를 항상 우리의 고객들이 받는다는 것을 보증하기를 일부러 하는지 인 적시 배달과 품질 좋은 제품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결론적으로, 우리는 에디오피아에서 단골 고객들 중 하나로부터 오더를 받은 것을 기쁘고 더욱 미래에 그들과의 사업 관계를 강화할 것을 고대합니다. 우리는 품질 제품 및 서비스는 계속해서 그들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그들의 기대치를 능가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선술집 시간 : 2023-03-24 16:56:49 >> 뉴스 명부
연락처 세부 사항
Henan Dowell Crane Co., Ltd.

담당자: Mr. June Chao

전화 번호: 0086 18568525956

팩스: 86-373-8506-666

회사에 직접 문의 보내기 (0 / 3000)